본문 바로가기

다다:)의 육아스토리

[아이챌린지 호비] STEP3 - 27개월 프로그램 : 샌드위치를 만들자!

거의 10개월만에 블로그 복귀 선언!

정말이지 육아하면서 매일 블로그 쓰시는 분들은 진짜 존경합니다ㅜㅜ

난 도저히.. 하.. 시간나면 자거나 늘어져있기 바쁘니.. 저질체력ㅜㅜ

그치만 이제 둘째도 많이 크고 얼집도 점심먹고 오는 수준으로 적응했으니

밀렸던 블로그를 다시 써볼려고 한다+ㅅ+

우선 밀렸던 호비 소개글을 먼저 싹 써봐야지!

사진 찍고 글 쓸려고 일부러 안 뜯고 호비 봉인해둔채 쌓인 택배 박스만 6개;;

빨리 블로그 쓰고 봉인 해제시켜줘야겠다ㅋㅋ

 

27월 아이챌린지 전체 구성품!

사진은 예전에 찍어둔거라 이미 오픈되서 아이들이 잘 가지고 놀고 있는데

특히 저 샌드위치 블록을 정말 너무 좋아해서 완젼 최애템!!

그래서 샌드위치 구성품이 이미 몇개 사라지고 없다ㅡㅡ 분명 집안에 있을터인데.. 못 찾...

 

늘 도움되는 글이 가득한 부모 가이드북.

27개월의 발달과정도 알수있어 좋다~

언제나 다 옳은 내용에 사실 알고있는 내용이지만 문제는 실전에선 까먹는 다는 점..ㅜㅜ

난 정말 천사처럼 포용력있고 늘 웃고 안정감을 주며 육아할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게 참 어려운 거더라..

 

그리고 놀이책!

이번 호는 고마운 감정을 남에게 표현하는 법을 가르쳐 준다~

그리고 귀여운 플립페이지~ 엄마와 함께 당근을 뽑는 모습!

그리고 이번호의 컨셉인 샌드위치 가게! 점원마다 각각 모자와 넥타이를 매어주고 모양에 맞게 샌드위치도 붙이고

샌드위치 높이에 따라 높다~ 낮다~도 배운다.

근데 저 스티커가 너무 금방 헤지고 없어져서ㅜㅜ 아깝... 코팅해서 찍찍이를 붙여야될것 같다;

18개월어치 호비책을 언제 코팅 다 해서 찍찍이 붙이지....?--;;;

그리고 이번 호 그림책~

개구리 책을 좋아하는 코끼리의 이야기다. 언제 어딜 가든 늘 가지고 다니는 애착 책!!

우리 아이들은 언제쯤.....?ㅜㅜ 저 코끼리를 이해나 해줄라나;;

그리고 아트표현북!

색연필로 비나 바람 웅덩이 등을 표현해 보면서 소근육 연습을 해볼수 있다.

일자로 내리는 비도 그리고, 태풍오는 모양도 있고, 마지막에 가면 무지개도 그릴수 있게 되어있다.

넘나 귀엽고 낙서하기 아까분 것ㅜㅜ 머 머든 놀이북은 다 버리는 걸 각오하고 해야하지만ㅎㅎ

뒷부분엔 스티커로 꾸미는 것도 있다~ 달팽이를 직접 만들어서 꾸미는 것도! 

그리고 교구를 이용해서 놀수 있는 샌드위치 가게 놀이판과 메뉴판도 들어있다~

주황이나 분홍이가 의자를 앉아서 메뉴를 고르면 그대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주는 재미!!

왼쪽에 보면 주방 코너도 있어서 저기서 음식을 만들어주면 되는데 넘나 귀여운 것ㅋㅋㅋㅋ

이번 교구로 일단 모양 공부는 확실히 될 것 같다~

그리고 짱 귀여운 샌드위치 블록! 박스도 도시락 박스모양ㅎㅎ

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 샌드위치와 잼 바르는 칼과 마요네즈까지~

마요네즈는 누르면 내용물이 쭉 나오는 디테일ㅎㅎㅎ

샌드위치마다 재료가 각각 3가지씩 들어있는데 단면 모양이 새겨져 있어서 재료 정체가 먼지 쉽게 알수 있다.

생각난 김에 없어진 저 샌드위치 재료들을 다시 한번 찾아봐야겠다--;;

놀이방 어딘가에 있을텐데ㅜㅜ 

그리고 색깔 친구들이 2명 더 생겼다! 주황이와 분홍이ㅎㅎ

이로써 색깔친구들이 5명이 됐는데

나는 호비를 22개월부터 구독하기 시작한거라 그 전 개월에 이미 색깔친구들이 한번 교구로 나갔다고ㅜㅜ

궁금해서 찾아보니 16개월 교구였다ㅎㅎ

아 또 이게 머라고 색깔친구들 다 갖고싶네ㅡㅡ

당근마켓을 좀 지켜봐야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