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 육아스토리

[장난감] 점핑 슬라이드 낚시놀이 - 가성비갑 아기 장난감!

확실히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으니 장난감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다..ㅜㅜ

안그래도 좁은 집 터지기 직전;;

그래서 이제 시기도 지나고 갖고 놀지 않는 장난감들 맘 먹고 싹 정리한 후!!

열심히 모바일로 장난감 검색 중 눈에 들어온 낚시 놀이 하나~

점핑슬라이드 낚시놀이!

 

 

박스 정면 모습

수하가 지금까지는 딱히 낚시에 그닥 관심을 가지지는 않지만

이제는? 좀 조아해주지 않을까 싶었고~ 물고기들이 스스로 움직인다는 부분과

미끄럼틀도 있는 부분이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 다른 장난감들보다 저렴하다!!! (젤 중요!!★ 장난감 너무 비싸..ㅜㅜ)

 

 

박스 개봉 후 모습
미끄럼틀과 전원케이블, 물고기들이 잘 포장되어 있다
박스 개봉 전체 모습

박스를 열어보면 기기와 부품들 그리고 스티커가 나온다.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상태~

언능 스티커부터 붙이기 ㄱㄱ

 

 

스티커 붙이기와 조립 완성 모습!

조립 자체는 매우 심플해서 금방 할 수 있다. 

낚시대도 2대, 뜰채도 2대씩 있어서 둘이서 같은 장비로 동시에 놀수 있을 듯~!

까칠한 수하가 둘째랑 나중에 같이 과연.. 놀아줄까 싶다만...- .-

 

 

건전지함

건전지는 AA사이즈로 3개가 들어가는데 기기 뒷면에 있다.

점핑 슬라이드 낚시 놀이는 특이하게 전원방법이 2가지가 있는데

 

(1) USB전원 케이블 사용 시 : 기기 옆면에 연결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충전 기능은 없다!

(2) 건전지 사용 시 : AA사이즈 3개가 필요하며(별도구매) USB케이블과 함께 사용하면 안됨!!

 

나는 건전지 사용 한 이유는 물 넣어서 놀게 해줄려고ㅋㅋ

아무래도 물을 넣어 놀게 한다면 usb케이블은 좀 위험할 듯 하다~

암튼 물은 약 1cm정도 넣어 놀게 한다면 더 실감나는 놀이가 된다고 한다.

 

 

전원 키자마자 갑자기 어디선가 출동한 수하ㅋㅋㅋ

물고기들이 8자 모양으로 계속 움직이니 너무 좋아한다!!

 

 

낚시대와 뜰채 사용 방법을 알려줬지만.. 한 3분 해보더니 던지고 손으로 잡기 시작 -ㅅ-ㅋㅋㅋㅋㅋ

나의 상상과는 다르게 터프하게 놀아주시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격하게 좋아해줘서 엄마 급 행복ㅋㅋ

 

 

미끄럼틀에는 돌고래 3마리를 올려놓으면 미끄럼틀을 타는데

신기하게도 마지막 코스에 다다르면 알아서 점프해서 미끄럼틀 상단 위로 다시 올라가준다!!

사진에선 하늘색 돌고래가 점프해서 올라가는 모습ㅋ 내가 봐도 너무 귀엽다ㅋㅋㅋ

동영상을 찍었어야 했는데 아숩..

그리고 갈림길부분에 가림막?을 조절해서 아래로 빠지게 할지 미끄럼틀을 계속 타게 할지 정할 수 있다.

그런데 미끄럼틀이 좀 완만해서 그런지 돌고래가 상단에선 잘 못 미끄러지는 경향이 있어서

기기를 툭툭 쳐줘야 잘 내려와 준다;; 그게 좀 귀찮.. 지만 아기가 너무 조아해ㅜㅜ

 

 

완전 집중해서 양손으로 물고기를 잡고계시는 터프한 울 딸내미~

앞쪽에 있는 버튼 4개는 사운드 버튼인데, 노래/멜로디/스토리/동물소리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그런데 다른 장난감같으면 소리나는 버튼을 먼저 눌러봤을텐데~ 이 장난감은 소리 버튼따위 무관심ㅋㅋㅋㅋ

물고기가 더 재미있으니 버튼을 눌러보지도 않네;;

 

 

뜰채를 쓰게 할려고 하니 뜰채 모양이 평평함에 가까워서 아직 잘 잡지를 못하길래

장난감 숟가락을 줬더니 좀 잡아주는 딸내미~ 물론 그것도 5분 뒤에 집어던지고 손으로 잡았지만...ㅋㅋㅋ

 

장난감 이것저것 많이 사줘봤지만,

금새 흥미 떨어지고 모방놀이도 별 관심없는 수하가 유일하게 1시간씩 놀아준 장난감이다!!

진짜 엄마 완젼 뿌듯ㅜㅜ 실패할 각오하고 그냥 사줘본거였는데~ 너무 잘 놀아줘서 깜놀했다ㅜㅜ

게다가 무려 너무 저렴해!! 완전 착해!! 이건 정말 가성비갑이라고 밖에 볼수 없는ㅋㅋㅋ

이 정도면 정말 추천할 만 하다 ★

 

 

미미와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