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다:)의 육아스토리

[키즈카페] 위례 위키즈52 : 있을꺼 다 있는 넓고 깨끗한 키즈카페

여기도 사실 간지 꽤 됐지만

블로그를 몰아 쓰다보니 어쩔수가...ㅜㅜ

그렇다고 사진 찍어놓은걸 지우긴 아깝고하니 그냥 갔던 기억을 되살려 다 활용하기로 했다ㅎ

 

그땐 코로나로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던 때인데

집에서 애들이 얼마나 심심해 하는지ㅜㅜ 큰 맘 먹고 평일 오전 위례 키즈카페로 출동했다+ㅅ+

처음 가보는 곳인데 돌이 안된 둘째도 놀수있는 장난감들이 있다고 해서 셀렉트!

 

도착했더니 아니 정말 우리가 전세냄ㄷㄷㄷㄷ

우리야 너무 좋았지만ㅎㅎ 다들 코로나가 갑자기 심해지던 때라 조심하던 때인 듯..

 

현관부터 전체적으로 밝으면서도 깔끔하게 너무나 이쁘게 꾸며놓은 키카였는데 첫인상은.. 정말 넓었다!!!

첫째는 도착하자마자 다른건 보지도 않고 끝에 있는 방방으로 아빠와 출동ㅎㅎㅎ

 

 

현관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중앙복도~ 시원하고 넓게 뚫려있어서 아이들이 한눈에 들어와서 좋다

 

 

반대편에서 보는 복도 전체 모습

 

 

끝엔 농부체험할수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아마 따로 시간 맞춰 프로그램이 있는듯? 아님 예약??

그냥은 먼가 할수있는게 없었다.

 

 

농부체험존 옆에도 이런 밀폐된 방이 하나 더 있었는데 물감놀이를 하는 곳인듯?

이곳도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지 어떤지 모르겠다~

안내문 따위 없음ㅋ 

 

 

암튼 그렇게 복도 구경하고 첫째가 달려간 맨 끝에 위치한 곳으로 따라서 ㄱㄱ

 

 

계단을 올라서면 와우! 또 넓은 곳이 나온다. 이런걸 뭐라고 부르더라?

암튼 신체놀이 할수있는 큰 공간이 있고 그 뒤로 넘어가면 방방이 딱!!

난 어렸을때 저런거 참 조아했는데 첫째는 관심 없음ㅋㅋ 쿨하게 옆길로 패스!!!!

 

 

방방앞에 큰 화면이 있어 신나는 노래가 계속 나오고 있고 방방에도 홀로그램이 계속 비춰져서 엄청 화려하다ㅎㅎ

(엄청 잘 꾸며놓은 방방 볼때마다 마치 어른들 클럽인 듯한 느낌적인 느낌..)

 

 

미로처럼 방방 왼쪽으로 내려가면 여긴 미끄럼틀과 대형 볼풀장!!

우리 첫째는 아빠와 미끄럼틀 한창 타더니 볼풀로 화면 맞추면서 놀고있었다ㅎㅎ

화면들을 다 터치게임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서 아빠랑 신남!

에휴.. 요즘엔 이렇게 죄다 터치세상이니 집에서 그렇게 티비를 때리지..ㅜㅜ 티비 고장나.. 제발 그러지마..

 

 

둘이 놀게 냅두구 둘째와 난 이곳 저곳 구경해본다~

복도 가운데엔 파티룸과 맘카페가 있는데, 오른쪽 맘카페가 아기를 데리고 있을 수 있는 장소!

내려놔도 되는 좌식형이라 여기서 분유 먹이고 둘째와 놀았다~

 

 

맘카페 한쪽엔 아기 볼풀장과 연결되어있어서 유아는 여기서 놀면 딱!!

우리 둘째는 아직 너무 어려서인지 볼풀장도 별 관심없었지만..

 

 

쏘서와 바운서에 앉혀놓으니 그냥 멍때리고 있다ㅎㅎㅎㅎ

 

 

맘카페 맞은편엔 카운터와 수유실, 세면대와 퇴식구 등등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다.

 

 

너무 깜찍했던 작은 기차ㅜㅜ 기차위에 탈수있게 되어있는데, 어떻게 움직이는지 모르겠다;

아가들 태워보고 싶었는데, 둘다 안 탄다고 해서;;; 그냥 사진만~

 

 

맘카페 옆에 있는 낚시존과 편백존~ 키카에 빠질수없는 필수템들ㅎㅎ

첫째도 좋아하지만 이상하게 이날은 둘다 패스~ 별로 컨디션이 안 좋았던거 같다;

 

 

나 또 키카에 짚라인있는건 또 첨 보네ㅎㅎㅎ

아마도 애들에게 인기 최고일듯?? 하지만 첫째는 무시ㅜㅜ 무시라기 보단 아직 탈줄 몰라 무서워한다ㅎㅎ

먼지 알게되면 좋아할텐데!!! 아쉽

 

 

짚라인 옆에 있는 공간은 소꿉놀이존~

인형의 집과 부엌놀이 등 너무나 알차게 놀이감이 많았다!

롤러코스터 원목놀이도 있어서 둘째도 잠깐 놀고ㅎㅎ

 

 

넘나 이쁜 공주님 존도 있음!!!

드레스 한 가득에 화장대에~ 엄마 심쿵ㅜㅜ 으으으으으!!! 넘나 이쁘잖아~~

 

 

총놀이도 있었음!! 이건 나랑 아빠가 잼나게 놈ㅎㅎㅎㅎㅎ

 

 

나가는 길에 발견한 코너에 있던 오락실!!! 블럭과 오락기가 있었는데

진작 발견했으면 아마 아빠가 저기 앉아있는 사진이 찍혔겠지...ㅎㅎㅎ

 

둘째가 징징거리고 첫째도 방방과 볼풀장만 좀 놀다가 말길래

컨디션이 안 좋은 듯 해서 우리는 곧 나왔지만...

 

정말 고오오퀄리티의 키카라고나 할까ㅎㅎ

그러다 우리가 위례에서 더 멀리 이사를 하게되서 또 못 가봤지만,

가까이 있었으면 다시 방문했을 것 같다~!

일단 너무나 넓어서 좋고! 온갖 놀이감과 화려한 고퀄의 구성들이 맘에 듬...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가보고 싶은 키카였음!

 

 

 

 

 

위키즈52

평일 11:00 - 20:00
주말 10:00 - 21:00

입장료(1시간) 8,000원
입장료(부모동반자) 3,000원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동로 135-6 이너매스위례 10층
 

위키즈52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5 · ★4.26 · 평일 11:00 - 20:00,주말 10:00 - 21:00

pcmap.place.naver.com